본문 바로가기
건프라/건프라소식

건담 베이스 아이파크점 40주년 이벤트랍니다~

by 나베이어 2021. 1. 29.
반응형

건담 베이스  아이파크점 40주년 이벤트랍니다~

 

아이파크에 입점해 있는 건담 베이스가 40주년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뒤늦게 안 덕분에 저는 가볼 수가 없어서 아쉽네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건담베이스 아이파크점

직접 가볼 시간이 없을 듯하여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온라인으로는 이벤트 구매를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아쉬워요~ ^^;;

건담베이스 아이파크점

스페셜 코팅 모델과 클리어 컬러 모델들이 탐이 납니다!

건담베이스 아이파크점

여기는 골드 프레임 코팅 모델과 클리어 컬러 모델들...

건담베이스 아이파크점

요기도 클리어 컬러 모델!

건담베이스 아이파크점

요기서 탐나는 건 아발란체 엑시아! 모두가 다 탐이 납니다.

한정 판매에 세일이라고 하니 더욱더 후~욱! 하고 다가오는데요...

시간과 여유가 된다면 다 담아오고 싶네요.

 

참! 모델에 약간 차이가 있기는 한데요~

 

건담 베이스 대전점에서도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저도 오늘 일하는데 손과 발이 시려서 고생했네요.

건강들 챙기시고~

 

늘 행복하세요 ^^

2021/02/20 - [나베이어의 건프라/프라모델이야기] - 수원 건담 베이스 AK플라자 방문 후기

 

수원 건담 베이스 AK플라자 방문 후기

수원 건담 베이스 AK플라자 방문 후기 요즘 참 힘도 들고 휴식이 필요하던 차에 드디어 쉴 수 있는 날이 생겼답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건담베이스 매장이 수원에도 있다는 걸 알게 되었는데

nevea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