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프라/프라모델이야기

반다이에서 주문한 액션베이스

by 나베이어 2021. 3. 7.
반응형

반다이에서 주문한 액션 베이스

주문한 지가 한참인데 반다이 몰에서 주문한 물품은 생각보다 배송이 늦네요...

한참을 기다렸는데... 역시 쿠팡이 빠르긴 한가 봅니다~

암튼 어제 도착을 했습니다.

빠밤~!

액션베이스판_도착
액션베이스판 도착

평범한 박스이지만 예쁘네요. 저는 언제나 저렇게 박스로 물건을 보내도 제 상호가 새겨질까요?

늦느다고 짜증 엄청 부렸었는데 박스를 받아서 이렇게 보고 있으니 부러움이...

각설하고 개봉을 해야지요~

액션베이스판_포장
액션베이스판 포장

크게 부서지거나 망가질 만한 물건이 들어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흔히들 말하는 뽁뽁이(에어캡)로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었네요~ 두 개를 주문했는데 포개서 둘둘 말아놓았을 거라 여겼는데...

아닙니다! 두 개의 제품이 마주 보지 않게 포장을 해 놓았더라는...

이거 이거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세심한 거랍니다.

에어캡을 벗겨내고 제품을 봐야지요~

포장을_벗겨낸_두개의_액션베이스
액션베이스판 2

제가 꼼꼼하지 못한 건지... 반다이 몰 사이트가 우리에게 익숙한 쇼핑몰 같지 않은 건지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 보이는 게 살짝 불안해지는 마음이 듭니다. 클 것 같은데...

박스를_개봉하니_나온_부품들
액션베이스3

액션 베이스도 부품이 이리 많은 건가? 박스에서 꺼내고 나니 나온 부품들입니다.

볼트와 너트도 있네요. 불안했던 느낌 그대로 부품들이 큼지막합니다. 허허~!

MG베이스 판이 이렇게 크지 않았던 것 같은데... 오버 아닐까요?

완성된_모습의_액션베이스
액션 베이스3

우려했던 데로 완성하고 나니 엄청 큰 사이즈네요... 이거 어쩔~

만들어 놓은 건프라보다도 큰 액션 베이스! 이렇게 과한 사이즈로 만들 필요가 있었던 건지 의심스럽습니다.

가격이 비싼 건 아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별로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너무 크잖아요~ PG사이즈에나 어울리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두 개의 액션 베이스를 조립해 놓았습니다. 이제 시난주스트라이크 루즈 건담의 포징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난주는 그나마 사이즈가 MG랑 비슷해서 걱정이 되지 않는데 스트라이크 루즈는 걱정이 좀 됩니다.

내일부터 스트라이크 루즈부터 마감 포스팅을 올려야겠습니다.

 

재미있지 않은 내용인데 늘 읽어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점점 더 좋은 양질의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걸 지켜봐 주세요~

 

늘~행복하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