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베이어 스토리/먹거리

한정판 푸라덕트 미니언즈 에디션 굿즈

by 나베이어 2022. 3. 26.
반응형

저도 주문해서 받아보고 안 사실인데 푸라닭에서 이번에 한정판으로 푸라 덕트 미니언즈 에디션을 만들었습니다.

 

 

지난 토요일 푸라닭 쿠폰이 10장이 넘게 있기에 주문을 해 보았답니다.

저는 한 마리 짜리 보다 윙, 봉을 좋아하는 관계로 푸라 윙 콤보를 주문했는데요, 오~ 주말인데도 쿠폰을 받아준다는 사실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새로운 모습의 더스트백

고급진 검은색이었던 DUST BAG이 예쁜 노란색으로 바뀌고 가운데에 있는 미니언즈 이미지가 귀엽게 보입니다.

미니언즈! 저도 한동안 빠져있어서 애니메이션도 보고 게임도 하고 그랬었던 기억이 난답니다. 기존의 시그니쳐 대신 계속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미니언즈 에디션 포장패키지

기존의 검은색 시그니쳐 박스에도 이런 설명들이 나와있었는지 기억이 안 납니다. 신경 쓰고 보질 않아서 몰랐나 보네요. 노란색에 검은색으로 프린트가 되어있어서 시인성이 아주 좋아 보입니다. 눈에 잘 들어오네요...

소스와 무 콜라 그리고 푸라윙 콤보

아무리 봐도 박스가 너무 귀엽고 예뻐서 아이들도 보면 좋아할 것 같네요.  

2015년부터 매 시즌마다 여러 가지 한정판을 내보였지만 이번 에디션이 저는 가장 마음에 듭니다. 

한 가지 땅을 져도 시원치 않을 것 같은 일은 원래 슬리퍼가 있었더군요... 그걸 못 받은 것이 아쉽습니다.

 

푸라윙 콤보

고운 자태의 푸라윙 콤보 제가 개인적으로 푸라닭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모두가 좋아한다는 바삭하고 촉촉한 거~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좋지만 저는 고추 마요 소스를 좋아합니다.

푸라닭에서 주문하는 모든 메뉴를 고추 마요 소스에 찍어먹는 답니다.

 

푸라닭 맛있는 거야 다들 아시니까 말할 필요 없을 테니 이만 정리하는 걸로...

맛있는 치킨도 먹고 이번 시즌 한정인 DUST BAG도 챙겨보세요~

 

봄비는 설렘을 준다는데 자가격리 중인 저는 처량하네요... ^^;;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