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도서

백만장자의 행동지침을 다룬 -백만장자 씨크릿 리뷰-

by 나베이어 2021. 3. 1.
반응형

백만장자의 행동지침을 다룬 -백만장자 씨크릿 리뷰-

아내가 요즘 이런 종류의 책들을 많이 읽는 것 같습니다.

어느 날 부터 보니 이런 류의 책들이 집에서 넘쳐나기 시작하네요. 소싯적에 영업사원으로 일할 때에

많이 읽었던 것 같은 장르인데... 이걸 또 집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랏네요~

백만장자씨크릿

모처럼 다시 또 읽어보았네요~  이책은 마법같은 책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보는 시각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백만장자 씨크릿

내용이 정말 좋은 책입니다. 하브 에커라는 분께서 이책을 통해 열심히 강의를 해주신답니다.

어찌보면 여타 교양서적들과 다를 바 없이 진부한 내용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감히 제가 느낀 제 생각을 얘기해 본다면...

 

세상일은 다 마음먹기에 달렸다? 라고 얘기하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저자분들 께서 얘기하는 것과 비슷하지 않나요?

 

다만 조금 다른 점이랄까? 라고 얘기한다면... 마인드 컨트롤?이라 해야하나요?

실천할 수 있께끔 유도하는 뭔가가 있는 것 같다는거?

 

위 사진에 보이는 백만장자 시크릿 부자 메뉴얼이란 부록이랄까? 이런 걸 삽입해 놓았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만장자 행동지침 이란 예로 17가지를 들고 있는데...

1. 내 인생의 부는 내가 만든다

2. 부자는 부를 목표로 한다.

3. 부를 꿈꾸고 헌신하는 사람만이 부자가 된다.

4. 크게 생각하는 사람이 크게 이룬다.

5. 행동하는 것이 행동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

6. 부를,부자를 긍정하라.

7. 긍정 에너지를 가진 사람들을 가까이 하라

8. 자신과 자신의 가치를 알려야 한다.

9.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그보다 강해져라.

10. 나는 충분히 받을 만큼 가치있는 사람이다.

11. 시간이 아닌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아라.

12. 둘 다 가질 수 있다.

13. 진정한 부의 척도는 순자산이다.

14. 적은 돈부터 관리하고 투자하는 습관을 들여라.

15. 돈이 나를 위해 일하게 하라.

16.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행동을 시작하라.

17. 최고의 보상을 받으려면 최고가 되어라.

 

그냥 집어들어 읽어버렸는데...

무언가 다시 생각하게 되는 것들이 많은 책이었던 것 같습니다.

 

발상의 전환과 그 전환을 실천하게끔 유도하는 실천 노트같은 메시지도 있고,

무언가 해보고 싶게 만드는 그런 기운을 주는 책인 것 같습니다.

 

여건이 갖추어 진다면 그가 말하는 모임? 세미나 인가요~

참석해서 같이 누려봤으면 하는 생각도 들게 만드네요.

혼자일 때 보다 여럿이 함께하면 동기유발도 되고 자극도 주게 되니까요...

 

오늘은 여기까지~

늘~ 행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