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프라/건프라 조립 중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2일차

by 나베이어 2021. 1. 21.
반응형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2일 차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두 번째 

조립 이야기입니다.

 

오늘도 많은 양을 해내지는 못했습니다.

찔끔찔끔 만드는 게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손이 느린 건지...

스킬의 부재인지...

 

암튼 열심히 하고 있는 중입니다.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잘 살피고 생각하는 것보다

몸이 먼저 움직이는 성격 탓인지

 

오늘 알았답니다.

설명서를 보다 보니  한 부분을 조립할 때

필요한 런너가 나와있더라는~

 

필요한 데로 모아놓은 모습입니다.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오늘은 팔부분을 조립하고 있답니다.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오른쪽이부터~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은 윙 건담 제로보다

손가락 부분의 차이가 있습니다.

 

윙 건담은 엄지를 제외하고 나머지가 한통인데

반해 아스트레이는 검지도 따로 있네요.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먹선을 넣지 말걸 그랬는가?

너무 진한 걸까요?

볼 때마다 거슬립니다.

 

암튼 오른쪽 팔이 완성되었네요.

 

이제 왼쪽 팔을 만들어야겠지요~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오른팔과 동일합니다.

만들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프라모델은 조립하는 것보다

런너에서 떼어낸 부품들을 손보는 게 

정성인 듯합니다.

 

손이 많이 가네요...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단순히 반대편 팔인지라 

이번엔 필요한 부품들을 다 떼어내서

펼쳐놓고 다듬은 다음에 조립.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어깨 부분까지 완성~!

이제 오늘 만든 양쪽 팔 부분과 머리를

며칠 전 만들어 놓은 상체 부분에

연결만 하면 오늘 상체 부분이 

마감이 될 것 같습니다.

 

상체 조립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전면에서 본모습입니다.

 

윙 건담과는 분위기가 또 다르네요.

제가 레드 컬러를 좋아하는 탓인지

 

이 친구가 조금 더 마음이 가네요~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측면 모습입니다.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뒷모습!

 

저만의 생각일지는 모르겠지만

 윙 건담에 비해 뒷모습이

화려하단 느낌이 드네요.

 

세편으로 나누어진 윙 건담 제로의 포스팅이

지루한 듯해서 다음 모델부터는 2편으로

줄여야겠다 싶었는데...

 

게으른 저에게는 어려운 얘기인 듯싶습니다.

피곤하기도 하고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절 위로하고 있답니다.


오늘 아내에게 건프라 매장을 하고 싶다는 

예기를 꺼냈다가...

 

더 해보고 얘기하랍니다.

금세 또 질려서 다른 것 찾지 말라네요

 

넌 너무 날 잘 알고 있어!

이제 그만 죽어줘야겠어~

 

돌아오는 건? 딱밤!

우...씨~

오래 할 건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