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프라/건프라 조립 중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3번 째

by 나베이어 2021. 1. 22.
반응형

(MG)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3번 째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조립 3일차입니다.

오늘은 정말 끝내볼까 했는데...

 

이 모델의 특징이자 하이라이트인 

날개이면서 검이 되는~

 

이녀석이 만만치 않아서 오늘은

소체 완성까지만...

오늘 작업할 페이지 입니다.

오늘 필요한 런너들이 나와있네요.

모아봅시다~!

오늘도 널린 아이들이 꽤 많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오늘은 발 부분과 상체와 하체를 연결해주는

골반 부분을 조립합니다.

순서에 따라서~

우선 발 부분을 두개 완성했구요

 

다리부분을 만들고 있습니다.

완성하고 나서 보니 별거 아니었는데

전 요기 이부분이 정말 어려웠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짤려보이는데 저부분 

연결하는 것도 힘들었어요.

 

이해력이 부족한 걸까요?

암튼 이리저리 굴리다 보니 성공한 듯

보입니다.

하나씩 맞춰가고 있는데 별 문제가 없네요.

맞는가 봅니다.

한쪽 다리가 완성이 되었네요.

반대쪽은 똑같이 진행되므로 따로 더

사진을 올리지 않겠습니다.

양쪽 다리가 다 완성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 친구가

윙 건담 제로보다 디테일이나 난이도가

조금 더 높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상체와 하체를 연결해 주는 골반부위를

제작할 차례가 되었네요.

 

필요한 런너들을 나열해놓고...

런너에서 부품들을 하나 둘씩 떼어봅니다.

떼어낸 부품들을 다듬어서 순서에 맞게

조립을 합니다.

사진이 또 띄엄띄엄 합니다.

 

분해해서 다시 찍을까 하다 그만두기로 했어요.

인위적인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골반부위를 하체에 연결했답니다.

우여곡절이 많았어요.

 

잘못연결해서 분해했다가 다시 

했거든요~

 

암튼 하체와 골반부위가 연결이 되었답니다.

이제 상하체를 연결만 하면

소체는 완성이 되는 것 같네요.

언박싱하기 전 사진을 보면 풍성한

모습이었는데 음...

 

비실비실해 보입니다...

뒷모습!

결과가 어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윙 건담 제로 보다는 간지가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측면 사진입니다.

제 기분 탓인가요?

좀 있어보이는 것 같은데...

 

이렇게 소체가 완성되었습니다.

오늘 다 마감하고 완성된 모습을

올리고 싶었는데

 

늘 그렇듯 전 게으르고

똑같은 변명처럼

시간은 부족하고~

 

나머지 부분은 또 다음 기회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