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추천 애니 <나의 행복한 결혼>

by 나베이어 2024. 3. 15.
반응형

나의 행복한 결혼

얼마 전 넷플릭스에 올라온 작품을 보고 알게 되었답니다. 총 12화로 되어있는데 원작인 만화의 작가는 아기토기 아쿠미 라고 합니다. 장르를 설명하자면 시대극인데 판타지이고 로맨스? 최근에 실사판으로 영화가 넷플릭스에 추가로 올라왔습니다.

나의 행복한 결혼
나의 행복한 결혼

 

캐릭터 소개

등장인물들은 많지만 주인공인 두 사람에 대해서만 설명해 봅니다.

쿠도 키요카

쿠도 가문의 당주. 군인으로 특수소대의 대장으로 무뚝뚝하고 냉정해 보이지만 사실은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음 집에 머물다간 약혼녀 후보들인 다른 여자들과는 다른 미요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사이 모리 미요

어려서 어머니가 죽고 이능이 없다고 여겨져서 학대받는 환경에서 자란 탓에 자존감이 떨어지고 매사에 수동적인 모습을 보임. 이능이 없는 줄 알았으나 특수한 이능이 있었음.

 

나의 행복한 결혼 오프닝

 

줄거리는…

 

여주인공인 미요는 어머니를 일찍 여의고 이능을 갖고 있지 않다는 이유 등으로 쓸모없는 사람처럼 새어머니와 이복동생에게 학대를 받으며 아버지의 방관 속에서 자랐다. 어느 날 아버지에게 쿠도 가문의 키요카에게 시집을 가라는 명령으로 집을 떠나게 된다. 미요는 키요카를 본 순간 사랑을 직감한 듯했고, 키요카는 매몰찬 느낌? 여기서부터 두 주인공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키요카는 이제껏 보아왔던 다른 여인들과는 다른 미요에게 호기심이 생기고 미요는 믿지 못하는 키요카에게 서운한 마음은 있었지만 자신을 보내지 않는 키요카에게 고마움을 느끼며 두 사람은 조금씩 달라져 가고 가까워져 간답니다… 설명은 여기까지~ 더 열심히 이야기를 늘어놓아가면 궁금증이 떨어질지 모르니 설명은 그만하겠습니다. 나머지 이야기는 직접 보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보면서 좋았던 건…

 

일본 애니메이션의 스타일인 건가? 배경음악들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나의 행복한 겨울 사운드 트랙

이 작품 역시 마찬가지로 흘러나오는 잔잔한 음악이 좋았는데 특히 1편에 아버지의 명령으로 미요가 집에서 떠날 때 과거를 회상하며 나오는 음악은 무척 서글프게 들려서 마음이 짠했었답니다.

 

わたしの幸せな結婚

 

수상한 그녀”에서 주인공이 “하얀 나비”란 노래를 부를 때 지난날을 떠올릴 때의 아련함이라고 하면 표현이 될까요?(하얀 나비 유튜브)

 

 

특이한 점은 남편이 될 키요카의 집으로 혼자 쓸쓸하게 찾아가는 미묘의 모습이었습니다. 이 작품에서의 표현인지 일본은 예전에 그런 관습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했었답니다. 이건 나중에 한번 찾아봐야 할 것 같네요. 또 하나의 특이한 점은 이 작품은 왠지 냉정과 열정사이 같이 미요의 시점에서 본 세상인 듯 그려지고 있다는 것.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느낌은… 음… 마법사의 신부 같은 느낌? 그와 비슷한 맥락으로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제 개인적인 점수는 100점입니다. 스토리 나쁘지 않았고요~ sound track들도 좋았고요~ 그림체도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두 사람이 달라져가는 모습을 보는 것도 내내 즐거웠습니다.

추천합니다~!

 

늘~ 행복하기 ! ^^

 

2021.04.23 - [리뷰/애니메이션] - 한 번쯤 볼만한 애니메이션 추천-마법사의 신부-

 

한 번쯤 볼만한 애니메이션 추천-마법사의 신부-

한 번쯤 볼만한 애니메이션 추천-마법사의 신부- 아내가 늦게 들어오는 날 혼술을 즐기며 넷플릭스의 바다를 헤엄치다 보게 된 애니메이션! 마법사의 신부! 처음에 제목만 보고선 별로일 것 만

neveah.tistory.com

2021.06.06 - [리뷰/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추천>넷플릭스에서 보게 된 나츠메 우인장

 

<애니메이션 추천>넷플릭스에서 보게 된 나츠메 우인장

오늘은 나츠메 우인장이라는 작품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괴나 괴물 뭐 이런 존재가 나오는 작품들을 좋아하는 편인지라 보게 되었는데 또 정주행! 결국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

neveah.tistory.com

 

반응형

댓글